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 울트라 사전예약 쿠팡고시

by 정보창고 2022. 9. 30.
반응형

애플워치 울트라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쿠팡 서버는 초반에 터져버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쿠팡고시로 먼저 사전예약을 하기 위해 몰렸는데요. 과거 다른 스페셜 에디션이었던 에르메스 , 나이키와 같은 점과는 달리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가 되서 울트라 제품들은 이미 품절인 상태네요.

 

 

1. 애플워치 울트라의 차이점

애플워치 8과 SE와는 달리 울트라의 경우 소재 자체가 티타늄을 사용했는데요. 티타늄의 매우 단단한 소재이기 때문에 가공이 어려워 애플워치 울트라의 가격이 매우 높게 출시가 된 것 같네요.

티타늄 소재의 단점은 강도는 매우 강하지만 스크래치에는 약해 기스에는 취약한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그래도 가장 비싼 제품들만 순식간에 품절이 되는 모습을 보니 애플은 과연 애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렌지색의 액션버튼이 다른 애플워치와는 차별화가 되어 있어 아이폰 프로 사용자들에게 최적화가 된 모습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애플워치 울트라

크기 면에서는 49mm 티타늄 케이스로 이루어져 있어 너무 큰거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지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애플워치 울트라

운동을 할때 유용한 데이터들을 알 수 있는 점은 예전 모델들에서도 있었지만 더욱 강력해진 기능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동작 버튼이 추가 되었기 때문에 본인만의 러닝 스타일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인터벌 트레이닝을 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또한 GPS기능이 강화되서 더욱 정밀한 위치를 알 수 있다고 하니 물량 확보가 되면 바로 구매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입고 재알림 기능이 쿠팡에서 사전예약할때 항상 있었는데 물량 확보 자체가 어려운지 장바구니에 넣고 수시로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2. 애플워치 울트라 가격

애플워치 울트라 사전예약 가격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카드사 즉시 할인 8%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참여하는 카드사는 KB국민카드 , 롯데카드 , 신한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 , NH농협카드 , 우리카드

7개의 카드사에서 8% 혜택을 받아 출고가 1,149,000원에서 91,92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1,057,08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네요.

 

신규 카드를 발급하여 캐시백까지 받는다면 15만원을 돌려 받아 90만원 초반에 구입을 할 수 있네요.

 

신규 카드의 경우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만 캐시백이 된다고 하니 이미 두 카드가 있는 분이라면 아쉬울 것 같습니다.

3. 애플워치 8 가격

애플워치 울트라가 워낙 비싸게 출고가 되서 애플워치 8 가격이 오히려 착하게 느껴지는데요.

41mm 알루미늄 케이스의 경우 카드할인 8%를 받으면 689,080원에 가능하고, 41mm 스테인리스 케이스의 경우에는 919,080원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스테인리스 가격은 애플워치 울트라와 가격차이가 크게 나지 않으니, 고민이 될 것 같은데요. 사이즈가 워낙 차이가 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라면 애플워치 8이 오히려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네요.

애플워치 8

 

 

아이폰 14 사전예약 기간 출시일

9월 30일 ~ 10월 6일에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4 / 플러스 / 프로 / 프로맥스 4가지 종류의 아이폰이 출시를 하게 되는데요. 인기가 없었던 미니의 경우 단종이 된 것 같네요.

issue-ny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