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토트넘 VS 맨유 손흥민 멀티골 맨유 침모

by 정보창고 2020. 10. 5.
반응형

무리뉴 승점 3점

10/5일 새벽 맨유 홈에서 치뤄진

토트넘 vs 맨유

손흥민 선수의 멀티골과 어시스트로

맨유가 홈에서 패배를 앞두고 있다.

손홍민 선수의 첫골

캐인이 반칙을 얻어내자마자 뒷공간 침투하는 손흥민 선수를 보고

어시스트를 밀어넣어주네요.

손흥민 선수의 공간 침투 능력은 정말 월클이네요.

 

맨유의 레드카드

맨유의 레드카드 이후 팽팽하던 경기는 토트넘쪽으로 기울었다.

손흥민 어시스트

케인이 맨유의 수비 실책에서 얻어낸 기회를 손흥민 선수가 침착하게

케인에게 연결해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네요.

손흥민 - 케인 조합은 정말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프리미어리그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베일까지 합류해서 KBS ( 케인 - 베일 - 손흥민 ) 라인이 가동된다면 얼마나 강력해질지 기대가 되네요.

손흥민 두번째 골

순식간에 골대로 침투해서 가랑이 사이를 통해 경기 2번째 골을 성공시키는 손흥민선수

벌써 시즌 리그 공격포인트가 10포인트를 기록하네요.

작년 커리어 하이를 찍은 공격포인트가 30포인트였는데요.

시즌 시작하자마자 골과 어시스트를 몰아채우면서 벌써 1/3의 공격포인트를 성공하고 있습니다.


햄스트링 부상으로 경기 출전하지 못할 것을 예상했었는데요.

깜짝 경기출전으로 멀티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후반전 73분 벤 데이비스와 교체를 하였지만 맨유 홈에서 6-1로 토트넘이 대승을 거뒀네요.

그동안 맨유를 상대로 골을 기록한 적이 없었는데요.

오늘 맨유를 상대로 마수걸이 골을 기록한 것이 정말 기분 좋네요.

키아 주모~~~

손흥민 맨유 격파

맨유 관짝들고 나타만 손흥민

손날두라고 불리는 손흥민

한국에서 호날두는..욕이라는걸 모르나보네요.

손흥민 해외반응

손흥민선수 해외반응

해트트릭이 아쉽지만 잘했어 쏘니!

손! 고마워 ( 헛..한국인 ㅋ )

EPL 최고의 마무리 선수

기똥찬 골들이 손흥민에게 나왔다. 잘했어.

굳. 잘했어 쏘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