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근 빚투 의혹 200만원 채무 그리고 법원 판결문

by 정보창고 2020. 10. 3.
반응형

가짜사나이1기 교관으로 활약했던 있는 이근 대위

무사트 전무이사직을 내려놓고 가짜사나이2기에는 참석을 하지 않았는데요.

UDT에서의 활약과 해외 다큐멘터리에서도 특수부대원 훈련 교관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후배의 200만원 채무와 관련된 빚투 이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 법원 판결문 공개

채무 200만원과 관련된 법원의 판결문을 인스타그램에 공개.

인스타그램에 판결문이 공개된 이후 수많은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처음 판결문을 올리고, 판결문이 삭제가 되었다가.

이근 대위의 해명 영상이 올라온 이후 다시 판결문을 올려놓아

일이 쉽게 마무리 되지 않는 양산을 보이고 있네요.


2. 이근 대위 해명 영상

유튜브채널을 통해 이근 대위의 해명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채무는 다 갚았고, 해당 금액에 상응하는 장비와 스카이다이빙 교육으로 변제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해당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영상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현재 190만이 넘는 조회수와 3만이 넘는 댓글로 이근 대위를 위로하는 글과 지켜보자는 글이 많이 달리고 있네요.

 

이근대위 ROKSEAL 유튜브채널

3. 빚투 소방관 입장글

지웠던 판결문을 다시 올리면서 입장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실제 현금으로 받은 것이 아니고 사과 영상과 원금 200만원을 받기로 상호 협의를 했었는데,

사과가 아닌 해명 영상이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입장문


200만원이라는 금액이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통상적으로 소송까지 가는 경우는 드문일인 것 같습니다.

소송까지 갔다면 금액과는 무관한 이근 대위와 후배와의 개인적인 감정의 골이 있는것 같네요.

빚투 당사자도 진흙탕 싸움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니,

하루빨리 수습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