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PC방의 추억 - 디아블로 2 리마스터 (레저렉션) 출시 확정

by 정보창고 2021. 3. 24.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 배틀 그라운드

예전에 재미있게 게임을 했던 기분으로 최근 인기있는 게임에 도전을 해보지만,

엄청난 갈굼으로 시작부터 멘탈이 터져버리고

시무룩해져서 첫판과 동시에 접어버리는 경험을 우리 아저씨들은 많이 할텐데요.

 

인생을 걸고 밤새 피시방에서 지독한 렐름 다운의 시련을 견디고 즐기던 디아블로2가

리마스터 버전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이거...당장 PC부터 바꿔야 할 것 같네요.

 

이더리움 채굴 열풍으로 그래픽카드가 씨가 말랐지만, 내 청춘 다 바친 디아블로가 돌아온다니...

어쩔수없이 구해야겠네요.

 

예약구매 48000원에 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리니지M을 할때는 매주 나오는 패키지 가격에 고통스러웠는데

정말 혜자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2021년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디아블로2 레저렉션으로 과거로 회귀해야겠네요.

 

 

게다가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경우 PC 뿐만 아니라 콘솔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더욱 되네요.

PS4 , PS5 , 엑스박스 , 스위치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들의 아빠의 게임하는 모습에 당황을 할 것 같네요.

 

벌써부터 과거로 가는 타임머신을 예약하고 기다리는 기분입니다.

 

반응형

댓글